우연히 유튜브에서 이런 좋은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노르웨이처럼 투자하라'라는 책을 소개하는 동영상이에요.
관리할 자산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해보세요.
매우 의미있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또 해외 이민, 창업, 투자, 취업, 유학 등의 전문가로서 한마디 더 덧붙이자면요.
평균 이상의 한국인이라면 누구라도 충분히 노르웨이 이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딱 아래 두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됩니다.
약 3~3.5년 정도에 저 Sammy가 노르웨이 영주권 취득 보장해드릴 수 있습니다.
1. 학사학위 이상일 것
2. 최소 3년 이상 약 3.5~4억원 정도의 자금을 투입할 수 있을 것
3년 동안 분납하여 소요되는 3.5~4억원의 자금은 거의 대부분 본인 및 가족들을 위한 생활비 (실수령 월급), 세금, 4대보험 등으로 쓰입니다.
무료 공교육, 의료보험, 각종 복지제도, 실업보험 등을 고려하면 투자 대비 효과 엄청납니다.
약 3년 후에 전가족 영주권 취득하면, 사실상 위의 동영상에서 말하는 노르웨이 국부펀드의 지분을 얻고서, 주주(?)가 되는 셈인데요.
현재 규모가 1인당 3억원이면, 4인 가족 기준으로 단박에 12억원 버는 겁니다.
물론 중장기적으로 노르웨이라는 국가의 '요람에서 무덤까지'의 다양한 복지제도를 다 고려하면, 그보다 훨씬 더 큰 수익이 생긴다고 봐야 할 것이구요.
저 Sammy가 늘상 말씀드리지만, 복지선진국의 영주권, 시민권을 취득하는 것보다 ROI(Return on Investment)가 큰 투자상품은 지구상에 거의 없습니다.
이미 제 블로그에 노르웨이 이민 관련 다양한 정보들이 포스팅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하나하나 검색해서 한 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과 가족은 물론 후손들의 운명까지 바꾸는 역사적 대전환점이 될지도 모릅니다. ^^
'Sammy의 이민자료실' 운영자 Sammy
노르웨이 국부펀드 투자법만 따라해도 개인자산관리에 큰 도움이 되죠. 그런데 심지어 노르웨이 영주권, 시민권까지 취득한다면 꿩 먹고 알 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뭐 이럼 셈이 되는 것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